인터넷 진료예약을 하시고나면 전문상담원이 전화를 걸어 확인 후 최종예약이 등록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닫기

진료과 선택

진료안내
예약이 접수되면 전문상담원이 직접 전화를 걸어 상담해 드립니다.
(단, 당일 예약 불가)
전화상담은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
이루어집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진)
점심시간 13:00 ~ 14:00

담당의사 선택

  • 날짜/시간선택
  • 예약가능일 / 토요일은 오전만 예약가능
    예약시간은 전문상담사와 통화 후 변경가능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함
진료받으실 분 성함으로 예약해주세요
진료과목
담당의사
예약일시
환자이름
전화번호 - -
출생년도
성별 남성 여성
진료구분 초진 재진
주소 우편번호

진료받으실 분 성함으로 예약해주세요

우편번호 검색

검색

닫기

신문

인천바로병원 교통약자 배려 선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경기도민일보 작성일18-06-07 10:36 조회345회 댓글0건

본문

 

 

보건복지부가 지정한 관절전문병원 인천바로병원(대표원장 이정준)은 교통약자를 위한 ‘교통약자 배려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2013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수도권 지하철의 임산부 배려석 ‘핑크카펫’이 있다면 인천에는 교통약자를 위한 ‘바로병원 교통약자 배려석’이 있다.

바로병원에서 시행하고 있는 ‘교통약자 배려 캠페인’은 임산부, 장애인, 노약자와 같은 교통약자를 위한 ‘배려’를 실천하고자 버스 1대당 1석씩 인천지역 버스의 총 40%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2016년 국토교통부의 교통약자 이동 편의 실태조사에 따르면 전체 교통수단과 여객시설에 대한 교통약자의 만족도는 평균 63%에 그치고 있다. 

이러한 현황을 볼 때 이번에 시행하고 있는 바로병원의 ‘교통약자 배려 캠페인’은 교통 이용 편의서비스 개선에 중요한 역할이 될 전망이다.


특히 ‘교통약자 배려 캠페인’의 일환으로 배려석에 양보한 후 양보한 사진컷을 ‘바로병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pf.kakao.com/_rdxmaV)’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교통약자 배려왕 선발 및 모든 참여자에게 커피교환권을 선물한다. 

한편, 바로병원은 지난 2012년 장애인 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장애인 아이스하키 바로병원팀을 창단, 대회 운영을 위한 선수들의 재정적인 후원을 하고 있으며 인천 체육인들의 건강과 발전에 적극 이바지하고 있다.

바로병원 이정준 병원장은 “유관기관과 협업을 통한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 제공과 함께 시설개선 등을 적극 추진해 안전하고 편안한 인천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