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진료예약을 하시고나면 전문상담원이 전화를 걸어 확인 후 최종예약이 등록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닫기

진료과 선택

진료안내
예약이 접수되면 전문상담원이 직접 전화를 걸어 상담해 드립니다.
(단, 당일 예약 불가)
전화상담은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
이루어집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진)
점심시간 13:00 ~ 14:00

담당의사 선택

  • 날짜/시간선택
  • 예약가능일 / 토요일은 오전만 예약가능
    예약시간은 전문상담사와 통화 후 변경가능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함
진료받으실 분 성함으로 예약해주세요
진료과목
담당의사
예약일시
환자이름
전화번호 - -
출생년도
성별 남성 여성
진료구분 초진 재진
주소 우편번호

진료받으실 분 성함으로 예약해주세요

우편번호 검색

검색

닫기

신문

관절전문 바로병원, 족부분야 슬로건 내세워 `건강한 발` 주제 발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시아일보 작성일18-05-14 09:27 조회287회 댓글0건

본문

 



보건복지부 관절전문병원(병원장 이정준)은 “예뻐야 건강한 발” 이라는 족부센터 슬로건을 내세워 경희대 족부분야 교수출신 의료진을 추가 보강하여 관절전문병원으로서 인천 족부분야 환자들의 발건강을 위한 ‘건강한 발’ 주제 강의를 진행한다.

 

바로병원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후 족부클리닉을 열어 족부질환 환자들에게 보다 전문화된 진료를 실시하고 있으며 특히 수술을 권유 받은 환자들에게 정확한 진단을 설명할 수 있는 시간을 별도로 설계해 '예뻐야 건강한 발' 을 목표로 족부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건강한 발’을 주제로 오는 10일(목) 건강강좌를 실시하며 강의는 경희의료원 족부관절 교수출신 의료진으로 족부센터 정혁과장이 진행한다. 
발은 모든 뼈 건강의 근본이 되는 신체부위로 아킬레스건 손상, 전거비인대파열, 선수들의 피로골절 등 단순 초기손상을 비수술적 치료로 예방할 수 있으며, 최근 인터넷을 통해 환자 스스로 진단하여 방치하는 경우 수술적 치료 후에도 악화되는 사례가 있어 ‘예쁜발’을 홍보하기 위해 이번 강좌를 마련하였다. 
족부센터 정혁 과장은 “최근에는 봄철 샌들을 신기 위해 발이 예뻐보이도록 꾸미는데 무지외반증처럼 발가락이 휘어있거나 걸음이 바르지 못하면 예뼈 보이지 않을 뿐만 아니라 족부건강에도 좋지 않다. “ 며 “예뻐야 건강한 발이라는 슬로건 처럼 발이 예쁘면 몸도 마음도 건강해질 수 있다는 기본 생각을 가지고 있는 만큼 족부를 사랑해야한다.”고 말했다.. 

한편, 바로병원은 척추관절 수술을 권유 받았다면 한번 더 확인하세요 라는 캠페인을 지역사회에 알려 한번 더 점검을 해주는 서비스센터의 개념을 착안하여 예약제 점검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고 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